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장일단 식당편] 강남 우탭

반응형

#1 식당 정보

#1-1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8길 22 홍우빌딩 B1

강남역 신분당선 6번출구 위워크 옆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1-2 전화번호

02-588-9974

 

#1-3 영업시간

평일 11:30 - 15:00 점심 영업시간(주문마감-14:00)

평일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평일 17:30 - 22:00 저녁 영업시간(주문마감-21:00)

토요일 12:00 - 21:30 주문마감-20:30(브레이크 없음)

일요일 휴무

공휴일 12:00 - 21:30 (명절 당일 휴무)

(코로나로 인해 저녁 10시 영업 종료)

 

#1-4 예약문의

전화 예약, 네이버 예약, 캐치테이블 등으로 진행 가능

 

#2 메뉴

고기 메뉴

 

식사 메뉴
사이드 메뉴
런치 메뉴1
런치 메뉴2
주류 메뉴

#3 방문 후기

코로나로 인해 식당 예약을 하게 되면 거의 룸이 있는 식당을 찾게 되는 거 같다. 저녁 약속을 잡았는데 룸 식당으로 고깃집을 찾다 보니 강남에 우탭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다.

이 곳은 모든 공간이 룸으로 되어 있었던 점이 좋았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레스토랑처럼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다.

우탭 간판

건물 지하에 들어가서 좌측을 보면 우탭 식당 정문이 보이는데 입간판이 크게 잘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우탭 식당 정문

식당을 들어가게 되면 고기 보관하는 냉장고? 하고 와인 배치되어 있는 곳이 눈에 띄었고, 좀 더 들어가면 대기석과 여러 개의 룸이 보였다. 우리는 2인 룸으로 안내를 받았고, 먹고 싶었던 한우 메뉴판을 확인했다.

먼저 가볍게? 우TAB 프리미엄 모둠 (살치살, 새우살, 등심) 2인분을 주문했는데, 우리가 방문한 다음날이 쉬는 날이라 그랬는지 사람들이 많이 있었던 거 같았고, 직원분께서 벨 서너 번 눌러야 왔었다..ㅠㅠ

기본 자리 세팅

어느 정도 수다를 떨고, 좀 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고기가 나왔고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 주셨다.

확실히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니 편하기도 하고 맛있게 잘 구워주셨던 거 같았다.

우TAB 프리미엄 모듬

고기 굽기 정도는 미디엄 레어 정도로 부드럽게 육즙 나오게끔 해서 맛있었고, 어느 정도 구워주시면 다시 직원분은 다른 방으로 넘어가셨다. 물어보진 않았지만, 몇 개 방을 담당으로 하셔서 왔다 갔다 하시는 거 같았다.

그래서 메뉴 주문은 미리 한꺼번에 시키는 게 빠르고 중간에 끊어지지 않고 맛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살치살 구이
등심 구이

한창 맛나게 먹고 났지만 역시 양이 부족한 거 같아 우TAB 프리미엄 모둠 하고 한우라면을 주문했다.

한우라면 같은 경우는 차돌박이가 들어간 신라면이 나왔었고, 마무리 음식으로 딱 좋았었다. 2인 정도 가면 세트 3인 정도와 사이드 메뉴 1개 정도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인 거 같다.

한우라면

그렇게 실컷 배 터지게 먹고 아홉 시쯤? 밖으로 나가니.. 비가 주르륵 내리고 있었다ㅠㅠ

그나마 강남역 근처라 후딱 들어가서 다행이었고, 계속 배부르다 배부르다 노래 부르면서 집에 들어갔었다ㅎㅎㅎ

 

#4 강남 우탭 일장일단

#4-1 장점

강남역 근처에 위치,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며 맛있게 잘 굽는 편이신 거 같음. 

 

#4-2 단점

직원분께서 직접 고기를 구우시다 보니 사람이 많을 경우에는 벨을 눌러도 바로 오지 않는 경우가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