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장일단 식당편] 노원 나승준 함흥냉면

반응형

#1 식당 정보

#1-1 위치

서울 노원구 상계로 97 104호

노원역 10번 출구 방향으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1-2 전화번호

02-937-1372

 

#1-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1-4 예약문의

전화, 네이버 예약, 배달 가능

 

#2 메뉴

 

#3 방문 후기

여름이 슬슬 다가올 시기에 많이 찾는 냉면집을 노원에 위치한 나승준 함흥냉면 집을 방문했다.

노원역 10번출구에서 좀 걷다보면 사람들이 드문 길거리가 보이고, 길거리 바로 조그마하게 간판이 보였다.

나승준 함흥냉면입구 1
나승준 함흥냉면입구 2

식당 내부는 일반 예상하는거처럼 소소하게 5팀 정도의 자리가 있고, 배달 주문이 많이 있었던거 같았다.

식당 내부

다른 메뉴는 먹어 본 적 없지만, 다음에는 돈가스를 도전해볼까 싶다...ㅎㅎㅎ

앉자마자 물냉면, 비빔냉면, 만두를 시켰고, 비빔냉면은 조금 맵다는 말에 맵찔이인 나는 고민하다가 사장님께 비빔냉면 반을 물냉면에 넣어달라고 요청을 드렸었다.

처음에 안된다고 하실 줄 알았는데, 그래도 흔쾌히 알겠다고 해주셔서 감사했다.

한 15분? 정도 얘기하면서 기다리고 있다가 냉면 두그릇과 만두가 나왔는데... 물냉면 클라쓰...ㅋㅋㅋ

비빔냉면 같은 경우에는 생각보다 맵지 않았고 오히려 새콤달콤했던 맛이었고, 물냉면은 처음 보자마자 살얼음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다. 면도 비빔냉면에 있는 면을 더 넣어서 양이 곱빼기 느낌이었다.

살얼음으로 인해 면들이 굳어 있었지만, 한입 했을 때 육수와 어우러져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다.

만두는 두명이서 먹기 딱 좋은 양이었고, 냉면과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 

물냉면
비빔냉면
왕만두

날씨가 살짝 더웠었는데, 물냉면을 먹고 나니깐 열이 확 내려가는 느낌을 받아서 기분이 좋았다.

그렇게 정신없이 호로록 하다 보니 손님들도 점차 꽉 차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주위를 둘러보니 냉면 먹는 사람을 봤지만, 다른 메뉴 시키는 사람들도 많아 보였다.

개인적으로는 일반 체인 냉면집보다는 여기 식당이 더 맛있는 느낌을 받았고, 비빔냉면도 비빔냉면이지만 물냉면의 살얼음이 많이 들어있어서 더 시원하고 맛났었다. 여름이 더 다가올 때 또 시원하게 냉면먹으러 올 것이다.

그리고 또 방문하게 된다면 치즈 돈가스도 도전 해 볼 생각이다ㅎㅎㅎ

 

#4 나승준 함흥냉면 일장일단

#4-1 장점

배달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메뉴가 빨리 나오는 편, 물냉면에 살얼음이 일반 냉면집보다 더 많이 들어있어서 시원함

 

#4-2 단점

단점이라기보다....가볍게 고기도 같이 나오면 더 맛나게 먹었을거 같아서 아쉬움

반응형